구성심리상담센터

구성심리상담센터
전국지점안내 HOME
전체메뉴구성
  • 구성 커뮤니티
  • 구성웹진(전문가칼럼)
  • 구성 커뮤니티

    구성심리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정신건강 전문가들의 칼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웹진(전문가칼럼)

    구성심리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정신건강 전문가들의 칼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법챕터]감정의 비밀 스물_방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Hit 1,911   작성일2018-03-18

    본문

    정상적인 육체와 정신을 갖고 있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방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부터 말씀드린 비교적 간단한 방법을 활용해 보십시요.

    1. 모든 상황에서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십시요. 인간이라면 자신의 생각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2. 인생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결정하세요. 그리고 그것을 이룰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목표 이외의 나머지 모든 것은 기꺼이 희생하세요. 만약 실패하더라도 영원한 실패로 받아들이진 마세요.

    3. 일시적인 좌절을 면밀히 살펴보세요. 좌절의 종류나 원인에 상관없이 그게 걸맞은 이로움의 씨앗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4. 기꺼이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한 도움을 베푸세요. 살아가는 데 필요한 물질적인 것들의 가치를 합한 크기만큼 도와주세요.  베푸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5. 여러분의 뇌는 무한한 지성을 가진 우주 저장소에서 보내는 정보를 포착하는 수신기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로써 여러분의 열망을 물리적 등가물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6. 자주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을 제외하고 시간이 가장 자산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요. 시간은 여러분이 원하는 물질적인 것을 실현해 주는 유일한 자산입니다. 시간을 계획적으로 쓰고 조금도 낭비하지 마세요.

    7. 악마가 마음속 빈 공간을 차지하기 위해 두려움을 채워 넣는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인생에서 원하는 바를 스스로 쟁취할 수 있다는 신념 가득 찬 마음 상태일 경우에만 자신의 마음을 다스릴 수 있습니다.

    8. 기도할 때 구걸하지 마세요. 다른 부수적인 것들은 내려놓고 자신이 원하는 것만 명확하게 강조하며 청하는 것이 바른 기도입니다.

    9. 삶은 힘든 일을 시키는 냉혹한 감독관입니다. 여러분이 삶을 지배할 수도 있고 삶이 여러분을 지배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중도 포기도 없고 타협점도 없습니다.  원치 않는 삶이 다가온다면 받아들이지 마세요. 잠시만 받아들이라고 강요하더라도 마믕속에서 완강하게 거절한다면 그러한 삶은 물러나고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10. 여러분의 지배적인 생각이 자연의 법칙에 따라 가장 짧고 가장 가까운 경로를 통해 물리적인 등가물로 나타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계속해서 되뇌는지 주의해서 살펴보아야 합니다.


    [마법문장]

    나의 가장 큰 자산은 생각과 시간입니다 [미션]오늘 감사한 일 3가지를 적어보세요

    글.  구성심리상담센터 이은주 원장